Skip to content

왕홍 Live 방송 진행, 동시접속자 15만명 방문자 166만명 달성; 닥터파모르

닥터 파모르

왕홍 Live 방송 진행, 동시접속자 15만명 방문자 166만명 달성

BACKGROUND

고객사(에스피아이)는 자사 브랜드 ‘닥터파모르’의 중국 시장 진출 중에 있으며 2017년부터 홍보 확대를 위한 방안으로 왕홍 마케팅을 의뢰하였습니다.
닥터파모르는 입점 조건이 까다롭기로 소문난 한국 면세점에 8년 동안 롯데, 신라, 동화 등 10개의 면세점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강점을 내세워 중국인 관광객들이 한국 면세점에 가게 되면 꼭 들려봐야 하는 매장임을 어필하고자 하였습니다.
따라서 고객사의 니즈와 라이브 방송에 적합한 매장 구조를 찾아 동화 면세점에서 링팅위와 함께 ‘닥터아모르’라이브 방송을 진행하였습니다.

IDEA

‘닥터파모르’는 아직 중국 내 광고 마케팅 또는 프로모션을 진행한 적이 없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상태였습니다.
이제 막 브랜딩을 형성하는 시점이기 때문에 면세점에서 잘나가는 ‘메디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방향을 잡았습니다.
라이브 방송은 이목을 끌만 한 흥미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이벤트 및 한국 모델 섭외 등을 기획하여 진행하였습니다.

PROCESS

PRO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