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에스피아이)는 자사 브랜드 ‘닥터파모르’의 중국 시장 진출 중에 있으며 2017년부터 홍보 확대를 위한 방안으로 왕홍 마케팅을 의뢰하였습니다.닥터파모르는 입점 조건이 까다롭기로 소문난 한국 면세점에 8년 동안 롯데, 신라, 동화 등 10개의 면세점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강점을 내세워 중국인 관광객들이 한국 면세점에 가게 되면 꼭 들려봐야 하는 매장임을 어필하고자 하였습니다.따라서 고객사의 니즈와 라이브 방송에 적합한 매장 구조를 찾아 동화 면세점에서 링팅위와 함께 ‘닥터아모르’라이브 방송을 진행하였습니다.
IDEA
‘닥터파모르’는 아직 중국 내 광고 마케팅 또는 프로모션을 진행한 적이 없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상태였습니다.이제 막 브랜딩을 형성하는 시점이기 때문에 면세점에서 잘나가는 ‘메디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방향을 잡았습니다.라이브 방송은 이목을 끌만 한 흥미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이벤트 및 한국 모델 섭외 등을 기획하여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