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한류를 타고 세계로 도약, 글로벌 이커머스 마케팅 ㈜얀트리

㈜얀트리

글로벌 쇼핑플랫폼 ‘코리안 몰’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상승을 이끈 온라인 마케팅

BACKGROUND

고객사(얀트리)의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 ’Korean Mall’은 이미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Facebook 운영 중이었지만 해외 유저들의 인지도가 부족한 상태였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타겟 고객들의 인지도를 높이고,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여 쇼핑몰의 목표인 매출로 이어지도록 마케팅 플랜을 설정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Korean Mall 내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컨텐츠 생성,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

IDEA (1) 프로모션 기획 및 운영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상태에서 유저들의 참여도를 유도하여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이끄는 일은 어렵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단시간에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관심도를 높일 수 있는 경품을 선정하였습니다. 또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유저들의 참여도를 높여 다양한 형태의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IDEA (2) 이슈성 컨텐츠 제작

타겟 고객들의 관심사에 맞는 K-pop ,K-beauty 관련한 신규 앨범 예판 소식, 드라마 속 화장품 세일 소식, 스타일링 정보 등의 이슈성/정보성 컨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IDEA (3) 인플루언서 컨텐츠 제작

각 카테고리에 적합한 YouTube 평균 구독자 20만명 이상의 인플루언서(온라인 영향력자)들을 통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

IDEA (4) 바이럴 마케팅

타겟 국가 및 제품별 유명 블로거를 선정하여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

RESUL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