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IoT 대한 '인식전환'과 '공감'을 제공한 CF영상 제작 ; ㈜파워보이스.

㈜파워보이스

IoT 대한 ‘인식전환’과 ‘공감’을 제공한 CF영상 제작

BACKGROUND

고객사(파워보이스)는 사물인터넷(lot)을 활용한 스마트 스위치 및 플러그 제품에 대한 인지도가 부족한 상태였습니다.
가장 효과적으로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매체 및 콘텐츠 분석 결과, 스마트 제품의 사용도와 필요성에 대한 ‘인식전환’ 과 ‘공감요소’ 라는 스토리텔링 키워드를 도출해냈습니다.
위의 도출된 키워드를 바탕으로 파워보이스의 제품 사용을 보다 현실감 있게 표현할 수 있는 바이럴 CF를 선택하여 광고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IDEA

파워보이스의 ‘사일로’ 브랜드는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lot(사물인터넷) 기술을 이용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그에 관련된 시장 활성화도 잘 되지 않았을 뿐더러, 소비자의 lot에 대한관심도도 낮은 편이였습니다.
즉, 소비자에게 lot의 제품 활용도 및 필요성에 대해 인지시켜주는 것이 가장 큰 이슈였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이슈를 바탕으로, ‘순수함을 지켜줘‘’안심편‘’귀차니즘’ 편 등의 스토리텔링 CF 를 제작, 많은 공감과 버즈를 일으켰습니다.

CF 영상 제작의 경우, 촬영감독, 모델, 장소 및 장비 등 모든 영상제작을 총괄하여 진행하였고,
영상 콘티 및 기획안은 사전 컨펌 ->피드백 -> 제작 ->피드백 의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사의 니즈에 맞는 영상제작 전략 및 결과물을 제공하였습니다.

PROCESS

RESUL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