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UDM GLOBAL MARKETING SERVICES
INTERGRATED MARKETING CAMPAINGN

타깃 국가 / 브랜드 방향성에 따른 매체 & 캠페인 활용한
디지털 광고 캠페인

AD - INSTAGRAM

비주얼 중심적 콘텐츠 위주의 10-30 연령의 소비자가 많은 매체,
피드부터 스토리까지, 광고 특성에 따른 효율적 운영 가능

매체력 :
MAU 16억 명

판매방식 :
CPC / CPM / oCPM / CPA

타겟팅 :
핵심타겟(인구통계/관심사),
맞춤타겟(CRM데이터/동영상 시청 유저 리타겟팅),
유사타겟(Look-a-likes)

AD - FACEBOOK

글로벌,가장 많은 사용자 보유,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가 많은 매체,
뉴스피드, 칼럼, 이미지, 영상, 슬라이드 등 활용 가능 매체

매체력 :
MAU 16억 명


판매방식 :
CPC / CPM / oCPM / CPA


타겟팅 :
핵심타겟(인구통계/관심사),
맞춤타겟(CRM데이터/동영상 시청 유저 리타겟팅),
유사타겟(Look-a-likes)

AD - YOUTUBE

글로벌 10억명 이상의 순 이용자를 보유,
글로벌 최대 영상 매체

매체력 :
글로벌 10억 명 이상의 순 이용자 보유


상품 유형 :
트루뷰 Ads / 범퍼 Ads / 트루뷰 SA Ads, ETC


입찰 방식 :
CPVC / CPM / CPA / CPP


타겟팅 :

핵심타겟, 인구통계 타겟팅, 관심사 타겟팅, 게재위치 타겟팅

INFLUENCER

브랜드에 적합한 관련 인플루언서 리스트업부터 최적화 인플루언서 선정을 위한 다각도의 데이터 분석 후
전체 지원자 대상에서 필터링을 통한 최종 인플루언서 선정

SEO

검색엔진의 알고리즘에 맞춰 사이트의 웹검색결과가 상위에 노출을 유도하는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