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UDM GLOBAL MARKETING SERVICES
SOCIAL MEDIA MARKETING

글로벌 소셜 미디어 운영

원스톱 SNS 총괄 운영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포지셔닝 등의
브랜드 목적 달성 효과 기대 및 홍보 목적 달성

analysis

리서치 분석을 통한 트렌드 및 특징 분석,
이에 맞춘 콘텐츠 &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도출

본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반응도는

결국 참여와 공유에 적극적인 밀레니얼 세대들의 특징이 반영된 결과

이는 비단 단편적인 몇몇 콘텐츠의 반응이 아닌

앞으로 소비자들이 미디어를 소비하는 가장 큰 특징 중 하나

planning

리서치&분석 고려, 브랜드 목적 달성을 위한
캠페인 방향성에 맞춘, 분야 별 전략적인 기획 및 실행 안 제안

creative

브랜드/산업군/트렌드에 맞춘 최적화 컨텐츠 기획/발행으로
컨텐츠 도달률 극대화 기대

FACEBOOK

INSTAGRAM

WEIBO

WECHAT

PROMOTION

브랜드의 잠재고객 확보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인지게이먼트 극대화를 위한 참여유도타입의 이벤트는 필수!

ADVERTISING

광고 집행의 목적에 따라 맞춤형 광고 플랫폼,
다양한 광고 캠페인 집행을 통한 극대화 가능!